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정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인생의 행복이라고도 할 수 있겠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에도 정력은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일것 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정력이 감소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정력이 약해지게 될 경우 많은 고민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뿐만 아니라 정력이 감소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비만이 그 이유가 될 수도 있으며, 잘못된 식습관, 생활습관, 수면 부족 등의 이유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정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해요.


오늘은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 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 테스트 하는법

우선은 정력테스트 하는법을 먼저 알아볼게요. 자신의 정력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한 뒤에 정력 강화운동 및 정력 좋아지는법을 진행하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력 테스트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먼저 특정 동작을 통해 정력 테스트를 하는법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편하게 앉아서 두 다리를 쭉 뻗어줍니다. 그리고 첫 번째 사진처럼 발바닥을 벌리고 두 번째 사진처럼 발바닥을 모으면서 엄지 발가락을 부딪히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다리를 쭉 편 상태에서 발바닥을 벌리고 모으는 동작을 1회로 보고 1분 동안 반복해줍니다. 해당 동작을 1분동안 진행하면서 얼마만큼의 횟수에 성공했는지 체크해줍니다.


다리를 쭉 편 상태에서 발바닥을 벌리고 모으는 동작을 1분 반복

(벌리고 모으는 동작을 1회로 본다.)


200개 이상 : 정상적인 정력

171~200개 : 정력 예방 필요

151~170개 : 본격적인 정력 강화 필요

150개 이하 : 심각한 수준


1분간 해당 동작 횟수가 200개를 넘으면 평균 이상의 정상정긴 정력 수준입니다. 171~200개는 정력 예방이 필요한 상태이며, 151~170개는 본격적인 정력 강화가 필요한 수준입니다.


150개 이하의 횟수라면 심각한 수준이며 하루 빨리 정력 강화를 하는것이 필요하겠어요. 정력 강화운동을 통해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겠어요. 


해당 정력테스트 방법은 테스트 뿐만아니라 꾸준히 할시에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될거에요. 테스트 방법이자 정력 강화운동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 테스트 방법2

두번째 정력 테스트 방법입니다. 다음 사항 중 해당 사항이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1. 피스톤 속도가 늦어지면 발기가 풀려버린다.>, <2. 성관계가 끝난 후 1시간 이내에 다시 발기가 되기 어렵다.>, <3. 체위를 바꿀때마다 발기가 풀리려고 한다.>, <4. 성관계 도중 집중력을 잃으면 발기가 풀려버린다.>, <5. 한 번 사정한 뒤에 다시 발기가 되면 단단하지 않다.>


위 사항 중 1~2개 정도 해당사항이 있으면 평범한 수준이며, 3~4개가 해당된다면 기능 장애를 의심해 볼 수준, 5개 모두 해당한다면 정력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해당사항이 몇 개인지 확인해서 자신의 현재 정력상태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강화 운동 및 정력 좋아지는법

자신의 정력을 테스트 해봤다면 정력강화 운동과 정력 좋아지는법이 정말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저또한 그랬습니다. 정력 좋아지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고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정력강화 운동을 꾸준히 하는것이겠죠.


정력에 좋은 음식을 먹는것도 좋지만 하루 5분 정도 투자를 통해서 자신의 정력을 강화한다면 건강도 좋아지고 부부 관계도 좋아지고 자신감이 생기는 현상을 경험할거에요.


정력 강화 운동에는 허벅지 자극하기, 발바닥 자극하기, 허리 좌우로 흔들기, 엎드려서 다리 교대로 올리기 등의 방법이 있어요. 앞에서 보았던 1분 정력 테스트도 정력 강화 운동의 하나라고 볼 수 있어요.


허벅지 자극하기는 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고 불감증 해소 등의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좋은 운동법이라고 해요. 생리불순 및 발기부전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허벅지 자극하기 운동 및 발바닥 자극 운동

허벅지 자극하기 운동 방법은 먼저 양다리를 좌우로 넓게 벌리고 앉아서 주먹으로 다리의 무릎 근처에서 허벅지 안쪽까지를 가볍게 두드려줍니다. 해당 행동을 30회 정도 반복합니다. 그리고 양 손바닥으로 다리의 동일한 부분을 아래에서 위로 강하게 쓰다듬어 올려줍니다. 해당 행동도 30회 반복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위 동작을 진행할때 두 동작의 진행방향 모두 아래에서 위로 향하게 해주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다리의 해당 부분의 기혈 흐름이 상행 경로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향으로 운동해야 된다고 해요.


위와같은 허벅지 자극하기 운동방법도 좋고 스쿼트 운동으로 허벅지를 자극 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거에요. 발바닥 자극하기 운동 방법도 정력 강화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발 바깥쪽의 뒤꿈치 부분은 부분은 생식선과 연결이 되어있다고 해요. 전립선은 뒤꿈치의 안쪽 부분이며, 고환은 바깥쪽 부분에 해당한다고 해요. 해당 부분을 자극 해주는것 만으로도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발바닥 자극하기 운동은 왼쪽 발바닥고 오른쪽 발바닥을 번갈아 가면서 엄지 손가락으로 지압도 해주고, 강하게 두드려 주는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바른 자세로 앉아서 양발을 3분정도 지압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정력 강화 운동 방법 및 정력 좋아지는법2

허리를 들어 좌우로 흔들기 운동은 배의 비만과 복근 훈련에 효과적인 최고의 허리 운동이에요. 척추교정과 요통의 예방 효과도 있으며 정력 강화 운동으로도 좋은 운동법이에요.


해당 운동은 천장을 보고 누워서 발바닥을 엉덩이 근처까지 끌어올린 다음 무릎을 서로 붙여 세운 뒤에 양발과 어깨로 몸을 지탱하면서 몸통과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엉덩이를 들어올린 뒤에는 엉덩이와 허리를 무게중심을 기준으로 좌우로 흔들어 줍니다. 해당 동작을 약 1분 정도 진행하면 되는 운동이에요. 처음 운동을 할때는 무리하지 않게 하는것이 중요해요. 진행 시간은 조금씩 조금씩 늘려가면 된답니다.


운동도 좋지만 안전하게 운동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죠. 해당 동작을 진행시에 항문을 수축하면서 동작을 진행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정력강화운동 및 정력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 알아보기

엎드려서 다리 교대로 들어올리기&엎드려서 두 발 들어올리기

정력 강화 운동의 또다른 방법으로는 엎드려서 다리 교대로 들어올리기와 엎드려서 두 발 들어올리기가 있어요. 두 동작 모두 비슷한 운동 방법이랍니다.


엎드려서 다리 교대로 들어올리기는 왼쪽 다리와 오른쪽 다리를 번갈아가면서 위로 들어올려주는 운동이에요. 엎드려서 양팔의 관절을 얼굴 앞쪽으로 포갠 다음 그 위에 턱을 괴줍니다. 자신이 편한 자세로 잘 잡는것이 중요해요. 대퇴 관절에 힘을 주면서 왼발부터 서서히 들어올려 줍니다. 왼발이 높게 올려졌을때 5초간 정지를 해준 뒤 서서히 내려줍니다.


그리고 왼발을 내렸으면 오른발을 올린 뒤 같은 행동을 반복해줍니다. 양발을 각각 10회씩 실시해주면 되는 운동이에요. 발등과 다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쭉 뻗고 무릎을 구부리지 않게 하는것이 포인트에요.


해당 동작이 익숙해지면 엎드려서 두 발 들어올리기 동작으로 전환해서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엎드려서 두 발 들어올리기는 하반신 강화 및 사정 조절 능력을 좋게 만들어주는 운동이에요.


성호르몬 분비 및 조루 예방에도 효과적인 운동이랍니다. 정말 좋은 운동이네요. 엎드려서 팔을 바닥에 대고 두 발붙여서 뒤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앞서 엎드려서 다리 교대로 들어올리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해줍니다.


두 발을 붙여서 되도록 높은 위치에서 5초간 정지 자세를 취하면서 동시에 항문에 강한 힘을 주어 오므려 줍니다. 그리고 항문의 힘을 서서히 풀어주면서 두 다리를 천천히 내립니다. 해당 동작도 마찬가지로 10회 정도 반복해줍니다.


자 이렇게 정력 강화 운동 및 정력 좋아지는법, 정력테스트 하는법을 알아보았어요. 정력 강화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정력이 자연스럽게 좋아질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자연친화적인 방법을 선호합니다.


해당 방법들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꾸준한 정력 강화 운동으로 남녀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