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몬스터 헌터 갤러리(몬헌갤) 바로가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몬스터 헌터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꾸준히 신작이 출시되던 몬헌이 올해 2021년 3월 26일에 새로운 시작으로 찾아왔죠!! 정말 반가운 소식이에요 ㅠㅠ <몬스터 헌터 라이즈> 덕분에 몬헌갤도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몬스터 헌터 갤러리 관련 정보와 홈페이지도 확인해보세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출시

몬스터헌터 라이즈 홈페이지 캡쳐화면
몬스터헌터 라이즈 홈페이지

대부분 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를 분들을 위해 몬헌 라이즈에 관해 간단한 소개를 진행하겠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캡콤의 신작으로 2021년 3월 26일에 새로 출시된 몬헌의 최신 버전 게임입니다. 가격은 76,800원으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기 때문에 더더욱 국내 몬스터 헌터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했죠. TV 모드, 테이블 모드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랍니다. 새로 몬헌 라이즈를 시작한 한 유저는 "너무 재미있어서 빠져나갈 수가 없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어요. 그만큼 중독성이 엄청나다는 거죠!

 

 

PC 버전도 있나요?

안타깝게도 현재는 몬헌 라이즈의 PC 버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ㅠㅠ. 캡콤의 츠지모토 료조 PD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PC 버전은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개발진들이 열심히 개발중이라고 하니 기다려봐야겠죠. 제발 빨리 나오길..!! 

 

몬스터 헌터 갤러리 바로가기

몬헌 유저 또는 몬스터 헌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몬헌갤에서 관련 정보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요즘 반응이 아주 핫해서 분마다 새로운 글들이 마구 올라오고 있어요. 여러 몬스터 헌터 유저들과 함께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정보 공유도 하면서 게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몬헌 갤러리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몬스터 헌터 갤러리 홈페이지: gall.dcinside.com/board/lists/?id=monsterhunter

 

현재 전 세계 500만 장 돌파!

현재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전 세계 출하 500만 장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몬헌의 IP가 기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관심도 상당하다고 봅니다. 런친 영상과 각종 최신 정보, 안내사항을 확인하시려면 몬스터 헌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몬헌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monsterhunter.com/rise/kr/

 

데모 버전 다운로드 가능

만약 구매가 고민되시는 분드리알면, 승길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몬스터 헌터 라이즈 체험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메인 몬스터 마가이마가도의 토벌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되어 무료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데모 버전 다운로드는 위에서 언급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번호: D3GM 3304 4LBB 0V3B
데모 버전이 막히기 전에 빠르게 신청하세요.

 

지금까지 몬스터 헌터 갤러리 및 몬헌갤, 몬스터 헌터 라이즈 관련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신작인 만큼 반응도 뜨거운 몬헌의 PC 버전이 얼른 나오기를 바라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사전예약 총정리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사전예약 총정리

최근 블리자드의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조금씩 공개되는 알파 테스트 영상들 때문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디아블로 이모탈의 실제 플

questions-the-world.tistory.com

엘리온 인벤 바로가기

 

엘리온 인벤 바로가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카카오게임즈가 새롭게 출시하는 PC 온라인 게임 '엘리온'입니다. 최근 성공적으로 사전 게릴라 테스트를 마친 뒤 2020년 12월 10일 그랜

questions-the-world.tistory.com

롤 닉네임 뺏기, 롤 닉네임 추천 해드려요

 

롤 닉네임 뺏기, 롤 닉네임 추천 해드려요

롤에도 닉네임 뺏기가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어릴적 바람의 나라나 리니지,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뮤, 메이플 스토리를 할 때에도 닉네임이 상당히 중요했었어요!! <전설>, <레전드>, <미

questions-the-wor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