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사전예약 총정리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최근 블리자드의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조금씩 공개되는 알파 테스트 영상들 때문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디아블로 이모탈의 실제 플레이 영상들이 점점 올라오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니 저도 직접 플레이 하고 싶더라고요.

알파 테스트가 계속 된다는 건 출시일이 머지않았다는 증거 아닐까요? 디아블로를 예전부터 즐겼던 유저로서 빠르게 새로운 신작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물론 아쉬운 부분들도 많지만 말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이모탈의 출시일, 사전예약, 각종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블리자드의 신작이라고 하여 PC게임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번 신작은 넷이즈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합작 모바일 게임입니다. PC게임을 주름잡던 IP 게임 디아블로를 이제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이야기죠. 하지만 초기 발표시 많은 사람이 우려를 표했습니다. 

과연 PC 플랫폼으로 보여준 디아블로 IP의 정체성과 게임성을 모바일에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느냐는 것이었죠. 하지만 알파 테스트를 해본 사람들의 후기는 의외로 괜찮습니다. 게임성과 함께 중독성, 몰입성, 타격감이 좋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게임을 즐길 방법이 있는 걸까요?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

현재 블리자드 Diablo Immortal 알파 테스트는 호주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테스트가 진행된 만큼 어느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한국에서도 베타 테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게 아닐까요. 그렇다면 한국에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DIABLO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사전등록)

현재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전 등록을 해두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출시전 미리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사전 예약(등록)을 하여 새 소식 및 업데이트 소식을 받고,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빠르게 테스트 하고 선점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많으니까요!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고로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도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블리자드 이모탈 출시일은 언제?

현재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텔 홈페이지에서 출시 일정에 관한 답변이 나와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현재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 일정은 아직 발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시 일정이 확정되면 디아블로 이모탈 웹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라고 해요. 현재 알파 테스트 반응이 괜찮기도 하고, 큰 문제점이 발생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년 정도면 출시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블리자드에서는 2020년 2월 4분기 실적 발표에서 "2020년 내에는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는 말을 전했는데, 현재 알파 테스트가 진행중인 걸 보면 출시 준비가 잘 되어가고 있는 게 아닐까요. 하루 빨리 이모탈이 출시되어 재미나게 플레이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 플레이 영상

알파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접하신 분들은 관련 플레이 영상이 궁금하실거라고 봅니다. 7분간 짧은 플레이 영상에서부터, 실제 2시간 가량의 플레이 영상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영상을 보니 괜히 제가 손에 땀이 나고 긴장되더라고요 ㅋㅋ 이런게 디아블로가 주는 재미아닐까 싶어요. 이번 모바일 디아는 모두 수동 플레이기 때문에 그점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 자동으로 플레이하는 양산형 게임이 난무하는 시대에 디아블로가 또 한 번의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나기를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