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엘리온 인벤 바로가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카카오게임즈가 새롭게 출시하는 PC 온라인 게임 '엘리온'입니다. 최근 성공적으로 사전 게릴라 테스트를 마친 뒤 2020년 12월 10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PC MMORPG의 새로운 대작인 만큼 기대가 되는 게임이에요.

지금 엘리온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게는 사전예약 한정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게임을 즐길 분들이라면 해당 부분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엘리온 그랜드 오픈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엘리온 인벤>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게임을 진행하기 전에 미리 다양한 정보를 접한다면 초기 게임 선점에 큰 힘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 게임에 대한 정보와 인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리온 오픈 베타 시작

초기 엘리온 오픈 베타가 시작되었을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정보력'입니다. 좋은 사냥터와 아이템이 드랍되는 곳, 어떤 클래스가 자신의 취향에 잘 맞을지, 어떤 서버가 좋을지, PVP 필드는 어디인지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두면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오픈 베타 때 위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접하기 위해서는 해당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최신 소식부터 커뮤니티 게시판,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집하기 위함이 크죠. 이를 위해서는 <엘리온 인벤>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엘리온 인벤 바로가기

아래 이미지는 엘리온 INVEN에 올려져있는 메인 글 3가지입니다. 현재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에 대한 정보가 담긴 <엘리온 5개 클래스 특징 정리>글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또한 '온타리'와 '벌핀' 중 어느 진영을 선택하면 좋을지에 관한 정보도 소개되어 있어요. 진영은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야겠죠.

ELYON 인벤

ELYON은 매 시즌 3개월마다 새로운 전투를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싸움만을 위한 MMOPRG"라는 목표와 같이 아군과도 싸울 수 있는 무한 PVP 필드가 있을 만큼 PVP에 관대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점이 저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엘리온 인벤은 아래에서 바로 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엘리온 인벤 바로가기

ELYON 게임 소개 

ELYON은 <다시, 모험과 전쟁의 시대>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세계관은 마나의 근원지 거대 포탈 ELYON, 엘리온을 차지하기 위해 격돌하는 두 잔영에 대한 이야기로 전개됩니다. 고대부터 존재했던 차원 포탈의 비밀, 차원포탈을 이용하여 세계를 탐험하던 벌핀과 온타리 진영은 자원확보 전쟁의 종지부를 찍을 거대 포탈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후 ELYON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의 시대가 시작되는 것이 게임의 세계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논타겟팅 전투 시스템>이 있어요. 저는 논타겟팅 시스템이 좋더라고요. 컨트롤하는 맛도 있고, PVP를 할 때는 무조건 논타겟팅이어야 손맛의 짜릿함이 있는거잖아요. 어떤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을지 무척 기대됩니다!!

엘리온 온라인 게임 특징

엘리온 온라인의 또 하나의 특징은 '스킬 커스터마이징'에 있습니다. 스킬 특성과 룬특성, 마나 각성을 이용하여 상황가 대상에 따라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중 하나죠. 이를 통해 매번 색다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어떨 때는 A스킬에 중점을 두고, 어떤 때는 C스킬에 중점을 두고. 게임이 지루할 틈이 없겠는데요?ㅋㅋ 그리고 몰이 사냥이 가능하다고 게임특징에 그대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과거 '뮤', '디아블로' 시절에도 몰이 사냥이 참 재밌었던 기억이 납니다. 몰이사냥은 MMOPRG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인가봐요.

게임 클래스(캐릭터) 소개

엘리온의 클래스는 현재 총 5가지가 있습니다. 워로드, 엘리멘탈리스트, 미스틱, 어쌔신, 거너가 있죠. 워로드는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동료를 대신하여 적의 피해를 버텨내며 자신의 존재가치를 증명하는 자입니다. 엘리멘탈리스트는 특유의 예민한 감각과 타고난 마력으로 세계를 구성하는 불안정한 원소의 비밀을 풀어낸 자입니다.

 

미스틱은 남다른 교감 능력과 자연의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응징하는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이며, 어쌔신은 가느다란 숨결처럼 앞에서 사라졌다가 순식가에 다시 나타나 적들의 약점을 파고들어 치명상을 입히는 능숙한 암살자입니다. 거너는 천부적인 사격 실력으로 천장을 놀이터처럼 누비는 거칠고 자유분방한 자입니다.

요약하자면, 근거리 딜러, 마법사, 정령술사, 암살자, 원거리 딜러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템, 스킬 특성, 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역할이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둡시다. 엘리온은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뀔 수 있는 그런 게임이니까요.

 

이상으로 엘리온에 대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엘리온 온라인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엘리온 인벤을 찾고 있습니다. 사전에 다양한 정보를 접하시고 사전 예약도 하시고, 미리부터 준비하셔서 초기 선점 플레이어가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게임 플레이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