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블리츠.GG 프로그램 사용법 정지 여부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블리츠.GG라는 사이트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블리츠GG는 롤, 발로란트, TFT등의 게임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경기 분석 및 게임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높여 게임을 빠르게 배우고 더 크게 성장하게 해주는 서포트 프로그램이죠. 

한국에서는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할 때 블리츠.GG를 많이 사용합니다. 메라도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Blitz.GG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는 어떤 Program인지,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지원 게임은 무엇인지, 정지 여부는 어떠한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블리츠.GG 프로그램은?

 

 

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블GG는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의 플레이를 분석 및 방향성을 제시해주기 떄문에 빠른 성장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간편한 자동 설정으로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해주죠. 롤 같은 경우에는 최적의 시작 아이템부터 스킬, 룬 등 모든 것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해줘요.

Blitz.gg site

최신 메타, 트렌드에 발맞춰서 가장 최적화된 스킬 트리와 룬, 아이템 트리를 제공해주는 것이죠. 그리고 매번 룬 설정을 귀찮게 만져줄 필요없이 자동으로 세팅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프로게이머가 사용한 룬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또한 실시간 게임 오버레이 기능으로 게임 속 목표 달성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기도 한답니다. 또한 유저 프로필 정보를 통해 자신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의 플레이 스타일도 분석할 수 있어요. 

지원하는 게임 종류

현재 블리츠가 지원하는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TFT(전략적 팀 전투),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있습니다. 향후 Fortnite도 지원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표적인 게임들을 지원하는 블리츠.GG이기에 더욱 신뢰가 갑니다. 블리츠 디스코드에서는 2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게임 관련 소통을 한다고 해요.

프로그램 사용 방법

 

 

블리츠.GG 사용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버전 무료 다운로드와 앱 버전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사용법은 의외로 간단해서 말 보다는 직접 사용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되실거예요. 홈페이지 바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리츠GG 홈페이지 바로가기

롤 등 게임 정지 여부

라이엇 공식 답변

블GG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질문은 하나입니다. "이거 사용하면 정지 안당하나요?", "영정 안당하나요?" 라이엇에서는 라이엇에서 제공하지 않는 비인가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봅니다. 비인가 프로그램에는 비상식적으로 시야를 확대해주는 프로그램, 정글 몬스터 생성 시간, 와드 위치를 알려주는 프로그램, 자동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 등이 있어요. 

해당 프로그램은 주로 룬 자동 세팅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Blitz에서도 이런 점을 인지하고 조심하고 있을테고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조심일 뿐입니다. 프로그램 사용시 어떤 제재가 가해질지는 라이엇이 결정하는 것이니 사용은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프로게이머나 메라도 사용하고 있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긴해요.

 

이상으로 블리츠.GG 프로그램과 사용법, 정지 여부, 지원게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해주는 이런 프로그램은 언제든지 환영이랍니다 ㅎㅎ 이를 적극 활용하여 시간도 아끼고 더 재밌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