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늘벗서점 바로가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늘벗서점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수험생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늘벗에 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정보 참고하시어 원하시는 고민과 궁금증이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질문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늘벗서점이란?

늘벗서점 업체 등록 사진
늘벗서점 업체 등록 사진

늘벗서점은 공인회계사, 세무사, 감정평가사와 같은 전문 서적을 위주로 운영되는 서점입니다. 1997년 영업을 시작한 해당 서점은 전문 서적이 대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원하는 책이 있다면 주문할 수도 있어서 많은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곳 중 한 곳입니다. 

 

늘벗서점 오프라인 위치

늘벗서점의 위치는 서울대학교 관악 캠퍼스 인근 녹두거리 한남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83(신림동 238-5)
세부 위치: 대학동(신림동) 501번 종점/합격의법학원/서울대학교 셔틀버스 정류장 옆 건물

 

홈페이지 바로가기

늘벗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도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홈페이지에서는 공인회계사 합격자 발표 정보 및 각종 시험 일정, 공인회계사(CPA), 세무사(CTA), 감정평가사(APP), 실무자를 위한 교재 등을 확인 및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격증을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교재를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늘벗서점 홈페이지: nbcpa.co.kr/shop/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다시 오프라인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늘벗서점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10:00~21:00).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공휴일도 동일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 평일 10:00~21:00
  • 주말 11:00~20:00(공휴일 동일)
  •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2-887-4971

 

꼭 알아둬야 할 점

지도에 <늘벗서점>으로 검색하면 서울 관악구와 제주시 노형동으로 2가지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제주시의 늘벗서점은 이름만 동일하고, 수험생분들을 위한 늘벗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있다는 것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교재 잘 찾으셔서 여러분의 앞날에 합격의 영광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우울증자가진단테스트 하는방법

 

우울증자가진단테스트 하는방법

우울증자가진단테스트 하는방법 현대인의 질병 중 하나라고 하는 우울증. 이러한 우울증은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서 미리 알고 사전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자신이 우울증인지 아닌

questions-the-world.tistory.com

신용등급무료조회 사이트 알아보기

 

신용등급무료조회 사이트 알아보기

신용등급무료조회 사이트 알아보기 자신의 신용등급은 몇 점일까? 현대사회는 신용사회로 신용등급이 어느 등급이냐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달라진다. 그만큼 자신의 신용등급을

questions-the-world.tistory.com

자동차 김서림 방지, 자동차 습기 제거 방법 2가지

 

자동차 김서림 방지, 자동차 습기 제거 방법 2가지

자동차 김서림 방지, 자동차 습기 제거 방법 2가지 매 번 겨울이나 여름에는 자동차 김서림 현상이 발생한다. 며칠 전에도 운전을 하고 가는데 자동차에 습기가 생겨서 제거하면서 가기도 했다.

questions-the-wor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