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롤 블리츠 프로그램 룬 스킬 아이템 자동세팅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와...이걸 왜 이제 알았나 모르겠네요. 롤 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트리머 영상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블리츠 프로그램'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게 뭐지? 하면서도 막상 사용하기에는 걱정이 되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사용해보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겁니다.

롤 블리츠 프로그램은 룬, 스킬, 아이템을 자동으로 세팅해주기도 해요. 즉, 시간을 아껴주고 편리하다는 말이겠죠? 템 트리나 스킬 트리 등을 모르시는 분들에게라면 더욱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긴말없이 아래에서 바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롤 블리츠 프로그램

롤 블리츠 프로그램은 블리츠.GG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GG는 게임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그리고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하여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에요.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할 정도면 말 다한거겠죠?? 블GG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GG 프로그램 사용법 정지 여부

블리츠.GG라는 사이트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블리츠GG는 롤, 발로란트, TFT등의 게임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경기 분석 및 게임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높여 게

questions-the-world.tistory.com

블리츠를 활성화 한 뒤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자신의 편과 상대편 챔피언을 식별하여 특정 라인에서 해당 캐릭터를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지도 알려줍니다. 또한 게임 시작 전에는 선택한 챔피언을 식별하여 OP 빌드를 자동으로 가져오기도 하죠. 이에 관해서 다음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룬 자동 세팅 기능

룬을 그때 마다 새롭게 세팅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여기저기 찾아보고 시간도 많이들고, 시작한지 얼마 안된 유저라면 더더욱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죠. 하지만 블리츠에서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룬 세팅을 추천해주며, 프로게이머들의 룬을 그대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최신 정보에 기반하여 상황별로 최적화된 룬을 자동으로 세팅해줍니다. 시간도 아껴줄 뿐더러 최상의 룬 조합을 생성하여 게임에 이길 확률을 극도로 높여주는 거겠죠?

아이템 자동 세팅 기능 

아이템 기능은 더 대박입니다. 블리츠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롤을 진행하면 이번 판에 맞는 최적화된 아이템 세팅을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플레이어는 이걸 보고 따라서 아이템을 그대로 구매하면 되는 거예요. 대박이지 않나요?? 템 트리를 Alt+Tab해서 매번 확인할 필요 없이, 외울 필요 없이 그대로 즐기면 된답니다.

아이템 구매하는 게 스트레스시라면, 어떤 템을 사야할 지 모르시는 분이라면, 지금 상황에서, 상대편 캐릭터 조합에서 어떤 템트리로 가야할지 모르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스킬 트리까지 추천해줌

이건 거의 뭐... 떠먹여주는 블리츠네요. 스킬 트리 또한 레벨업 할 때마다 추천 스킬 트리 루트를 제공해줍니다. 이를 통해 단계적으로 스킬을 배워나가는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스킬 먼저 올려야 할지를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그러나 상황에 맞게 필요한 스킬을 선택할 필요는 있을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환상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롤 블리츠 프로그램 사용시에 주의해야할 점도 있으니 프로그램 사용은 여러분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위 글에 나와있는 <블리츠.GG 프로그램 사용법 정지 여부>글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