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간편 송금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으신가요? 제가 토스를 처음 알게된건 주위 지인들이 '토스 보내라', '토스해~' 등의 말을 하는 것을 봤을때 였어요. 처음에 ' 토스가 뭐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간편 송금, 통합 계좌조회, 카드조회 등을 할 수 있는 금융 앱이었어요.


<금융이 쉬워진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토스 앱. 현재는 그 당시보다 더 유명해지고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일상화된 것 같아요. 카카오뱅크 등도 많이 있던데 개인적으로는 토스 앱을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사용하기 편리하기도 하고 익숙하기도 하구요.


이러한 토스앱이 지금 회원가입을 하며 5,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냥 토스앱을 설치하고 가입, 계좌등록만 하면 5,000원을 실시간으로 바로 입금해준다고 하네요. 와.. 5천 원을 그냥 준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해요.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토스 앱만 사용해도 5,000원이 입금된다!

저도 이번에 토스 앱을 통해서 5,000원을 받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그냥 공짜 돈을 얻은 느낌이에요. 용돈을 받은 기분이랄까요? 토스가 그만큼 사용자들을 중요시하고 더 많은 회원을 모으기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네요.


토스 가입링크 : https://toss.im

(현재 5,000원 이벤트는 끝났으나,

그외 다양한 현금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토스는 누적 송금액 15조, 보안사고 0건, 해킹 방어 수준 25개 금융 앱 중 종합 1위 기록 등의 정말 많은 기록을 가지고 있어요. 안전, 보안 문제에서는 탁월한 앱이라고 볼 수 있죠. 사실 금융 부분이 돈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부분이라 보안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누적 송금액이 15조가 넘는데도 현재까지 보안사고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앗다니 놀랍네요... 그만큼 서버가 안정적이고 시스템 자체에도 많은 투자와 시간을 들이고 튼튼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친구도 5,000원, 가입하는 사람도 5,000원

이번에 진행하는 토스 가입 이벤트는 토스를 처음 가입하는 사람에게 5,000원을 지급해주고, 토스를 추천한 사람에게도 5,000원을 준다고 합니다. 토스에서는 가입자 1명당 총 1만 원의 금액을 쓰는 것이겠네요. 토스가 이번에 작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나 봅니다ㅎㅎ.


저도 친구 2명한테 토스를 추천해서 10,000원을 바로 송금받았답니다. 5천원은 토스팀에서 보내주는데 토스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바로 보내주더라구요. 토스앱으로 받은 돈은 바로 자신의 계좌로 옮길 수 있었어요. 실시간으로 5천 원이 입금되지 않는다면 24시간 이내에는 입금된다고 하니 기다려보시면 될거예요.


이번에 <내 모든 계좌 한 번에 조회>라는 기능도 생겼던데 한 번 시도해보니 제가 모르고있던 계좌까지 한 번에 찾아내주더라구요! 숨어있던 계좌를 찾아서 바로 사용하는 통장으로 옮겨서 무료로 돈을 얻은 기분이었답니다. 사용하지 않는 계좌는 바로 해지해버렸구요. 이러한 편리한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토스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내 모든 보험 조회하기도 있고 신용등급 조회 무제한 무료 혜택 등도 있으니 꼭 토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도 토스를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거예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는 앱이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아직 토스를 사용한적이 없으시다면 지금 가입해서 5,000원(5천 원)을 무료로 지급 받으시고 바로 계좌로 넣으시기 바랍니다. 5천 원을 준다는데 안할이유가 없잖아요.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부자됩시다.


토스 가입링크 : https://toss.im

(현재 5,000원 이벤트는 끝났으나,

그외 다양한 현금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토스 지금 가입하면 5천원(5,000원) 무료 지급(tos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