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원랜디 9.49 히든조합 정식 조합표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원피스 랜덤 디펜스가 드디어 9.5버전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전에 거쳐야 할 단계인 9.49 히든조합 버전이 있겠죠. 가장 최근 업데이트는 원랜디 9.497(Fix12)로 3월 11일자에 릴리즈 되었습니다. 조만간 9.5버전으로 업데이트 될듯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원랜디 9.49 히든조합 정식 조합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원랜디 9.49 히든조합

이번 9.49 히든조합표 역시 따로국밥 버전과 한눈 버전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조합표를 사용하여 편하게 게임 잘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이브몬^0^(KimEve)님께 감사의 말씀 올리며 조합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조합표 따로국밥 버전

먼저 따로 버전부터 나갑니다. 집중하세요!

원랜디 9.49 히든조합 따로국밥 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합표에 적혀있지 않은 제한됨들은 모두 게임 내 5시 방향 조합식을 참고해주세요.

 

한눈 버전 조합식

 

원피스 랜덤 디펜스 패치로그 9.497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원랜디 패치로그는 9.497버전입니다. 해당 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참고로 원랜디 공식 카페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원랜디 공식카페 공카 바로가기

 

원랜디 공식카페 공카 바로가기

원피스 랜덤 디펜스를 하시는 분들!!! 원랜디에도 공식카페, 공카가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약 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원피스 랜덤 디펜스의 네이버 공식카페는 현재 나무 4단계 등급으로 활

questions-the-world.tistory.com

 

원랜디 9.5 히든조합을 기대하며

다가오는 원랜디 9.5 업데이트 및 히든조합을 기대하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원피스 랜덤 디펜스와 함께 즐거운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합 잘 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최초 공개 히든 정보

questions-the-world.tistory.com/202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할인율 총정리

올해 7월부터 모바일에서도 나만의 상점을 통해 '롤 모바일 상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죠. PC뿐만 아니라 이제는 폰으로도 롤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친

questions-the-world.tistory.com

questions-the-world.tistory.com/192

 

나랜디 6.45 히든조합 공식카페

나랜디가 이번에 6.441패치 그리고 6.442패치에 이은 6.45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요즘에 원랜디도 많이 하던데요, 그 대세를 이어서 나랜디가 떠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원랜디 나랜디 둘다 너무

questions-the-world.tistory.com

questions-the-world.tistory.com/196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인벤

최근 아주 핫한 게임이 하나있죠. 그 주인공은 라이엇 게임즈가 만든 FPS게임이자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게임인 발로란트입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한 게임이기도 하고 신속하고 화려한 스

questions-the-wor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