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롤 모바일 상점 이용방법 할인율 총정리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올해 7월부터 모바일에서도 나만의 상점을 통해 '롤 모바일 상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죠. PC뿐만 아니라 이제는 폰으로도 롤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침대에 누워서도 친구들이랑 휴대폰으로 나만의 상점 결과를 공유할 수도 있게 된 것이죠. 

모바일 상점의 경우 메인 우측 상단 버튼을 통해 클라이언트처럼 나만의 상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에서 어떻게 롤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롤 모바일 상점 이용 방법과 관련 정보들, 할인율, 나만의 상점에서 볼 수 없는 것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롤 모바일 상점 LoL+에서도 가능?

롤 모바일 상점에 대해 접하신 분들이라면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어플인 <LoL+>에서도 사용가능할지 궁금하실 거예요. 아쉽지만 롤 상점은 해당 어플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다 방법이 있죠. 아래에 홈페이지로 가는 주소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에서 '롤 모바일 상점'을 검색하시면 홈피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뒤 원하시는 스킨,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롤 모바일 상점 바로가기

나만의 상점에서 제안되지 않는 아이템들

나만의 상점에서는 할인 봇이 이용자가 선호할 것으로 생각되는 상품을 제안해줍니다. 할인 봇이 제안해주는 스킨의 수는 최대 6개로 알고리즘에 따라 랜덤하게 추천해준답니다. 해당 상점에서 제안 가능한 상품을 모두 계정에 보유하고 있다면 나만의 상점에서 아무런 상품이 제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와 더불어 해당 스킨들은 나만의 상점에서 제안되지 않고 있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초월급 스킨, 전설급 스킨, 비교적 치신 스킨(최근 90일 이내 출시 스킨),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은 한정판 스킨, 신화급 스킨, 짝 스킨, 나만의 상점 기간 동안의 정기 세일 스킨, RP로 판매되지 않은 스킨.

롤 모바일 상점 FAQ

추가적으로 롤 모바일 상점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관련 Q&A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나만의 상점을 확인할 수 있는 위치부터 할인 가격, 상품 제안에 대한 정보, 크로마 스킨을 만날 수 있는지 여부, 한정 스킨 여부, 오류 등에 대한 답변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나만의 상점 FAQ 바로가기

나만의 상점 할인율과 기간은?

나만의 상점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매년 약 3~4회 진행하는 개인 맞춤형 스킨 할인 이벤트입니다. 즉, 언제 나오고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제한적 이벤트라는 말이죠. 그러니 기간 안에 빠르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RP를 미리 충전해뒀다면, 위에서 언급한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신만의 여러 스킨,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할인율은 스킨, 아이템별로 모두 다르니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제안 되는 스킨 종류도 모두 다르니까 말이죠. 11월달에는 11월 10일 오전 2시까지 상점이 열렸습니다. 현재 12월 3일에는 열려있는 상태랍니다. 현재 우주 돌격대 크로마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니 서둘러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롤 모바일 상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상점 바로가기 주소와 Q&A에 대한 답변, 이용 방법, 할인율, 기간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영원히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