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2020 롤챔스 서머 일정 및 상금 총정리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2020 롤챔스 서머가 드디어!!

개막했습니다. 와우우~~~

 

롤챔스 서머 일정

2020년 6월 17일부터 

2020년 9월 9일까지 진행

예정이랍니다. 너무좋아요!!

 

리그오브레전드가 점점 더

전세계의 관심을 받게 되면서

롤챔스 대회도 그만큼 크기가

커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2020 롤챔스 서머의 

공식 명칭은 다음과 같아요.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십

코리아 서머> 무려 코리아 서머!!

 

먼저 2020 롤챔스 서머에 관한

최신 정보, 시즌 안내가 담긴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된답니다 ^^

시즌 안내, 뉴스&공지부터 확인하시고

롤챔스 서머 상금에 대해 알아볼게요!!

2020 롤챔스 서머 상금

이번 시즌은 월드 챔피언십 등의 

글로벌 대회와 LCK, 챌린저스의 공식

리그로 대표되는 2020 시즌이에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한 팀에

소속되어 경쟁하는 LOL E스포츠 리그,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이번 롤챔스 서머 시즌의 상금은

무려 << 총 상금 3억 원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승팀의 상금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게시판

롤챔스 우승팀 상금

롤챔스 우승팀의 상금은 자그마치

1억원이라고 합니다. 대회가 점점

커지면서 상금 수치도 정말 높아지고

있네요 ㅎㅎ 롤 프로그레이머 분들도

점점 더 높아지는 상금에 자극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

롤챔스 서머 개막식

롤챔스 서머 개막식은 오늘 6월 17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LCK 서머 개막전 1경기에서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을 펼치졈, LCK 서머 개막 2경기에서는

LCK스프링 챔피언 T1과 지난 시즌 3위

드래곤X가 승부를 할 예정이라고해요.

 

아쉽게도 이번 개막전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열린다고하네요 ㅠㅠ

집에서 챙겨봐야겠어요 휴 아쉽...

많은 분들이 2020 롤챔스 서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오늘 6월 17일 수요일 개막전 경기는

오후 17시, 오후 20시 두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니 꼭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2020 롤챔스 서머가 시작되는 날이

오다니 신기하네요 ㅎㅎㅎ

앞으로 멋진 경기를 펼쳐줄 여러 

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내봅니다.

 

정규시즌 1R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