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게임

리니지2M 갤러리 바로가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요즘 엔씨의 리니지2M

굉장히 핫하네요 ㅎㅎ 과거부터

현재까지 영광을 이어오고 있는

게임이죠. 리니지2M!!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리니지2M을 즐겨주시고 계십니다.

 

리니지와 관련된 정보를 많이

보유중인, 리니지2M 갤러리를

찾고계신분도 많이 있습니다. 

현재에도 매 분마다 최신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이문주 유튜브 커뮤니티

최근 글은 리니지를 전문적으로 

방송하는 BJ 이문주가 전설 캐릭터

뽑았다는 소식이 전해집니다.

 

아나킴을 뽑았다니 대박이네요.

"씁쓸하기도 합니다. 저녁에 뵐게요..."

라는 말을 남긴 BJ 이문주...

 

리니지2M 갤러리 바로가기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되니 참고해주세요.

현재는 <문주8검>, <이문주캐릭 1억>,
<이문주 무과금>, <송쇼희 닮은 캐릭터>,
<본주라면 8악세 간다>, <이문주 전설성공>

등의 키워드와 관련된 글이

리니지2M 갤러리에 올라오고 있어요.

@리니지2M 갤러리 홈페이지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들 잘

확인하시고, 최신 정보에 뒤떨어지지

않는 린지 유저가 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전설 뽑힌거 진짜ㅠㅠㅠ

눈물나네요. 최근에 8검도 깨졌더니...

+8 칼라드볼그 강화실패;;; = 증발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할게요!!

아무튼, 오늘도 즐거운 게임 즐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