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미스터트롯 총정리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대박~~ 뽕숭아학당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F4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와 더불어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서 배움을 이어가는

본경 성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신규 프로라고 해요!!!

 

미스터트롯 트롯맨F4 출연진으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있어요!

또한 붐이 출연하여 출연자들을

돕는다고 합니다 ㅎㅎ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관련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뽕숭아학당 첫방송

뽕숭아학당의 첫방송 날짜

2020년 5월 13일 수요일

오후 10시랍니다. 바로 오늘이죠!

 

TV조선에서 오후 10시에

1회가 방영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기대중이라고

해요. 저도 기대되네요 ㅎㅎ

 

아직 방영 전인데도 불구하고,

뽕숭아학당은 TV오락 일간검색어

14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방송이 방영된 뒤로는 

일간검색어 순위가 그 이상으로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뽕숭아학당 첫방송 미리보기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누르시면 이동됩니다:D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뽕숭아학당의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랍니다.

 

2020년 상반기 진정한 뽕을 배운다!

라는 컨셉으로 뽕숭아학당 1회가

2020년 5월 13일 수요일 오늘~~

방영될 예정이예요 ^^

담임교사는 붐쌤으로, 국내 최고

예술 명문고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의 학생들이 주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해요.

 

트롯을 사랑하는 미스터트롯 F4가

뽕삘 200%, 아니 400%

충전을 위해 학교로 직접

찾아간다고 합니다^^

뽕숭아학당 1회

@TV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1회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가 웃음과 눈물을 오가며 

미니 운동회를 펼쳤다고 해요.

 

트롯맨F4는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

예능감 등을 배우며 일명,

<뽕뽕 하드코어 커리큘럼>

소화한다고 하네요 ㅋㅋ

커리큘럼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입가에 웃음이

가득 피어납니다 ㅎㅎㅎ

1회 미니운동회 모자 운동회

@TV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1회 미니운동회 편에서는

트롯맨 F4가 엄마들과 함께

흥삘 폭발 속 진한 감동이 전해지는

<모자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해요.

 

국민 게임 둥글게 둥글게~ 장면이

특히 재밌었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ㅋㅋ 어떤 장면일지!!

또한, 트롯맨 F4 멤버들은 

자신의 어머님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눈물의 사모곡>

열창했다고 합니다. 

아...안봐도 감동적일거 같아요 ㅠㅠ

이찬원, 엄마와 통화 연결

@TV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이찬원, 찬또배기는 대구에 있는

엄마를 너무 보고 싶다고 했는데요,

이찬원을 위해 제작진은 깜짝

영상 통화를 연결해줬따고 합니다^^

 

몇 달 동안 엄마를 보지 못한,

이찬원군의 진심이 어떤지는

뽕숭아학당 1회에서 만나보세요!!

뽕숭아학당이 새로 시작되는 오늘!

시간이 되는 분은 본방송을

사수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D

 

미스터트롯을 즐겨 보신 분들께

<봉숭아학당>은 큰 선물이

될거라고 봅니다. 모두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