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현재 채널 A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하트시그널 시즌2. 하스시그널 시즌1에도 정말 많은 이슈를 몰고 다녔는데요 이번 시즌2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트시그널2를 즐겨보고 있어요. 저도 그러한 사람 중 한 명이구요.


하트시그널을 볼때마다 설레임이 폭발하기도 하고 긴장감 때문에 땀이나기도 합니다. 그만큼 흥미진진하다는 것이겠죠? 현재 채널A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2 6회가 방영중인데 오늘은 대망의 여자메기가 등장하는 날이에요.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여자메기의 등장으로 하트시그널 하우스에 또다른 긴장감이 떠다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트시그널은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신호 하트시그널에 대한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인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동거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에요.


현재 시그널 하우스에는 남자 4명, 여자 3명이 거주중인데, 여기에 여자 1명이 더 들어오게 되면서 여자메기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남자메기, 여자메기라는 말이 나오게 된 것은 하트시그널 출연진 '양재웅'이 '메기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면서 시작되었어요. 메기효과란 막강한 경쟁자의 존재가 다른 경쟁자들의 잠재력을 극도로 끌어올리는 것을 말해요.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여자 메기의 직업은 포토그래퍼

새로운 여자 출연자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되면서 다른 경쟁자들은 더 긴장하게 되고 잠재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리게 되겠죠? 여자메기의 활약이 정말 기대됩니다.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2 6회에 나오는 여자메기 출연자는 박재범의 솔로 뮤비에 나온 사람이기도 해요.


여자메기의 직업은 포토그래퍼로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포토그래퍼라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직업이 포토그래퍼인 만큼 박재범의 뮤비에서도 포토그래퍼 역할로 나왔다고 합니다. 여자 출연자분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이던데요, 여자메기 출연자의 등장 후로 시그널 하우스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 올까요? 


남자 출연자 정재호가 하트시그널 시즌2 1회에서 카메라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5회에서는 남자 출연자 이규빈과 김도균은 시그널 문자를 1표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자메기의 등장으로 매일 밤 마다 보내지는 문자의 목적지가 달라질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여자메기 등장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 시간 편성표

저는 이번에 본방송을 못보게 되어서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을 통해서 6회를 볼 예정이랍니다. 너무 기다려지네요 정말!! 빨리 보고싶습니다. 본방송을 못 본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재방송을 통해서 짜릿한 설레임을 느껴보려고 합니다. 과연 여자메기의 등장이후에 입주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여줄까요?


하트시그널 시즌2 재방송 시간은 4월21일(토) <E채널 11:42, 채널A플러스 23:00 2회, 채널A 01:00, 13:30 6회>라고 합니다. 4월 22일(일)에는 채널A플러스에서 00:30, 09:00 3회가 방송되고, 채널A에서는 00:30, 21:30에 6회가 방송된다고 해요.


저처럼 하트시그널2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했다면 재방송 시간을 미리 알아두고 다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을 보니 저는 4월 21일 토요일 01:00 시간에 6회를 봐야할 것 같아요. 하트시그널 6회가 끝난 뒤에 바로 연속으로 방송이 되는 것 같네요. 와우! 내일까지 참을 수 없으니 바로 재방송을 통해서 여자메기의 존재를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이렇게 하트시그널 시즌2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애정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시청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