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후기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후기

얼마전에 피자헛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 번 시켜먹어봤어요. 피자를 좋아하는데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은 날에는 당장 주문해서 먹고는 한답니다 ㅋㅋ. 이번 피자헛 신메뉴는 크런치큐브스테이크라는 피자였어요. 큐브스테이크의 찐한 육즙 사이로 트리펄 어니언&진한 에멘탄 치즈가 배어들어 깊은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는 피자!


피자든 치킨이든 신메뉴가 나올때마다 시도해보는 맛이 있어요ㅎㅎ. 새로운 맛을 느끼면서 평가하기도 하고 그 맛을 즐기기도 하면 좋잖아요. 이번 신메뉴 피자는 비주얼도 좋고 되게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 뭐지. 엣지?인가. 피자의 뒷쪽 부분에도 상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어요.


예전에는 피자를 먹다보면 남은 엣지 부분, 빵 부분이 맛이 없어서 남기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피자 엣지가 너무 맛있게 나와서 남길게 없더라구요. 아이들도 피자의 뒷부분이 맛이 없다는 것을 아는지 자주 남기고는 하잖아요. 요즘에는 피자 엣지부분도 다 먹는 것을 보니 뿌듯하기도 해요ㅎㅎ.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피자헛 신메뉴는 과연 무슨맛?

아무튼 그렇게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를 시켜먹게 되었어요. 피자헛의 남다른 걸작이라고 하던데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완전 기대기대!!! 광고하는 것을 보기도 했는데 큐브 스테이크랑 피자의 조합이 무척 궁금했어요. 과연 어떤 맛일지!!!


큐브 스테이크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거기다가 크런치 엣지라니. 으아아~ 이건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예요. 피자헛은 배달할때 따뜻하게 오기도 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완소!! 피자가 도착했을때 느껴지는 그 따뜻함이란. 직접 느껴보지 않으면 모를거예요. 무스가 꽊! 육즙이 꽊! 차 있다는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가 도착했을때 우리는 환호했어요. 와우~~. 큐브엔 육즙이 가득하고 포켓엔 무스가득하다고 하니 정말 꽉찬 피자가 아닐 수 없어요. 큐브 스테이크는 그냥 먹어도 맛잇는데 피자랑은 또 어떤 맛을 보여줄까요?


그럼.. 제가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꺽! 와...먹어보니!!! 그런 맛 있잖아요. 먹자마자 행복해지는 그런 맛! 딱 그런맛이 었어요 ㅎㅎㅎ. 사람이 먹기위해 태어난 것 같다는 느낌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을때는 그런 맛이 나고는 하는데, 피자를 먹으면서 괜히 얼굴에 웃음이 나기도 하죠.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크런치큐브스테이크 피자 먹어본 후기

피자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면 행복해지는 것은 당연한 일 같아요. 이번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는 행복을 주는 그런맛이 었답니다. 맛 부분은 정말로~~~ 인정! 인정할 수 밖에 없었어요. 피자헛의 신메뉴..신제품이라고 기대했더니. 기대이상의 맛이었땁니다ㅋㅋ.


물론 저만의 생각일수도 있겠지만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피자헛 메뉴중에 TOP3 안에 랭크되어도 손색없을 피자였답니다. 직접 먹어보시기 강추해드립니다. 추천추천! 피자 앞부분을 다 먹고 이제는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의 크런치 엣지를 먹어볼 시간이 왓어요. 두근두근두근~~


과연 맛은?? 부드러운 고구마와 감자무스가 입안 가득 사악 퍼지면서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맛을 가져다줬어요. 처음에 이게 " 치즈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느데 고구마와 감자 무스더라구요. 넘나 부드러운것!!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ㅋㅋ. 부드럽고 은은하게 단맛을 살린 로스트 어니언도 들어갔따는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ㅎㅎ.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라지 사이즈를 시켜먹었는데 한 명당 3개조각씩(?) 먹은 것 같네요. 이거 크기도 큼지막하고 엣지의 양도 풍부했기 때문에 조금 먹어도 배가 불러왔어요. 넘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었는데 배탈이 났땁니다 ㅠㅠ... 다음에는 적당히 먹는걸로.. 많이 먹지 않을거면 미디움 사이즈로 시켜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결과는 대 성공이었답니다. 하하핳. 가끔 가다가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시켜먹으면 맛없을때도 있는데, 실망할때도 있는데!!! 피자헛 신메뉴는 기대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피자였어요. 인정!!! 저는 배달주문할때 피자헛 30% 할인을 받고 주문했는데 여러분도 피자헛 신메뉴나 다른 피자들 드실거면 할인받아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어떻게 끝낼까요? 음... 뿅!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큐브스테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