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등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등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JTBC의 새로운 예능인 비긴어게인2는 시즌1에 이어서 시즌2 방영을 시작했어요. 음악적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팀이 다른 장소, 다른 환경, 다른 색깔로 그들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 여행을 하며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2.


이런 음악 예능 프로그램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합니다 ㅎㅎ. 이번 비긴어게인2는 첫 방송이 3월 30일에 방영되었어요. 정말 기대하던 TV 프로그램인데 주위에서도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등


비긴어게인2 1회 시청률은?

알고보니 이번 비긴어게인2 1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4.449%가 나왔다고 해요. 우와~!!! 첫 방송이 4.449%면 시청률이 상당히 잘나온 편이라고 볼 수 있어요. 대박이네요 ㅎㅎ


비긴어게인2 방영일에는 포털사이트 검색어에도 많이 오르고는 하던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는 예능인 것 같아요. 이러한 비긴어게인2가 이슈가 되면서 비긴어게인2 재방송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1회가 워낙 감명깊어서 그런지, 또는 감명깊었다는 소식을 들은 사람들이 재방송을 통해서 다시 한 번 1회를 시청하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요? 저도 시간이 된다면 비긴어게인2 재방송을 보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비긴어게인2 1회는 언제 재방송을 하는 것일까요?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등


비긴어게인2 재방송 편성표

비긴어게인2 1회 재방송은 4월 5일 목요일 03:00에 JTBC2에서 방영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JTBC에서 4월 6일 금요일 00:30에 1회가 방영되고, 13:00에도 1회가 한 번 더 방영된다고 합니다. JTBC2에서도 06:00에 1회가 방영예정이네요.


오.. 4월 6일 금요일 내일 00:30에 1회가 방영된다고 하니 잠시 후에 시청을 하러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긴어게인2 2회는 JTBC에서 21:00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비긴어게인2 1회부터 미리 본 뒤에 저녁 21시에 2회까지 본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거겠죠? 4월 7일 토요일에는 JTBC에서 18:20에 비긴어게인2 2회가 재방송 된다고 해요.


비긴어게인2 재방송 시간, 시청률 등


본방송, 재방송의 묘미

요즘에는 올레 TV 다시보기, 각종 어플을 통해 다시보기, 다운로드 후 다시보기 등의 플랫폼이 잘 운영되고 있는데요, TV로 직접 본방송, 재방송을 보는 것은 또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해당 프로그램이 방영이 되고 있을때 그 순간 순간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본방송, 재방송을 보는 재미가 아닐까요? 월드컵이나 올림픽을 TV로 실시간으로 보는 것과 인터넷 다시보기로 보는 것의 차이가 있는 것 처럼 말이예요. 


비긴어게인2의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프로그램이 나와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요. 몇 회까지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매 회마다 즐기면서 재미있게 감상하도록 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감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