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모든것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1을 정말 재미있게 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2도 정말 기대되네요. 하트시그널 시즌2 1화를 봤었는데 예전의 그 설레이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처음 만나는 입주자들의 어색함과 설레임 등을 보면서 이번에도 정말 재미있는 시즌이 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은 하트시그널 시즌2 2화가 얼마남지 않은 시간이네요.

이번 2화에서는 드디어!!! 입주자들의 직업, 나이 등의 스펙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비밀의 방인 2층 남자의 정체도 밝혀진다고 하죠. 거칠고 강한 남자 스타일인 메기, 아니 상어의 존재가 앞으로의 진행에 어떤 영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이번에는 메기의 존재가 하루 만에 나와버렸어요. 이전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는 어느정도 진행이 된 상태에서 메기가 등장했는데, 시즌2에서는 남자 메기가 바로 나와버렸네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시즌2 출연자 스펙 알아보기

하트시그널2 포스터에 공개된 내용으로는 남자 4명, 여자 4명이 나온걸로 봐서는 현재까지 일반인 출연자들 중 1명을 제외한 모두가 화면에 나왔다고 볼 수 있어요.

 

이번 시즌2는 전 시즌에 비해서 평균 연령이 많이 낮아진 것 같아요. 이제부터 본론으로 들어가서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들의 스펙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2화 방송을 보면 더 정확하게 공개되겠지만 재미로 미리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1화에서 제일 처음 등장했던 입주자 <오영주>1990년생으로 미국 UCLA 대학 출신이라고 해요. 서울 진관동에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출연자분 중에서는 제일 기대된답니다.

 

두 번째로 등장했던 입주자 <김도균> 1989년생으로 경희대학교 한의대를 졸업한 존스킨 한의원의 원장이라고 합니다. 서울 문전동에 거주중이라고 해요. 공유를 닮기도 하고 어릴적 GD를 닮았다고도 하죠.

 

아직까지 지켜보는 입장으로 나오시는데 나중에 큰 한 방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정재호, 이규빈 스펙 공개

세 번째 입주자 <정재호>1990년생으로 미국 명문대 UC 버클리 출신으로 현재 연 매출 100억대 스타트업 회사 <스마트 웰렛> 사업가라고 합니다. 서울 개포동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스마트 웰렛이라고 들어본 것 같은데 직업이 사업가였어요.

 

예상 직업이 마술사, 강사 등이 나왔었는데 알고보니 한 회사를 운영하는 분이었어요. 로이킴을 닮았다고도 하죠. 1화에서 송다은의 1표를 받기도 했어요.

 

네 번째 입주자 <이규빈>1993년생으로 서울대 자유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행시 합격 후 5급 공무원 예비 사무관이라고 해요. 서울 방배동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차분한 성격의 훈남 스타일로 1화 첫째날에 2표의 문자를 받기도 했어요. 남자 참가자들이 모두 스타일이 달라서 어떠한 전개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

 

얼른 2화가 보고싶어 집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임현주, 송다은 스펙 공개

다섯 번째 입주자 <임현주>1994년생으로 국민대 의상디자인과, 데일리 먼데이 쇼핑몰 모델이라고 해요. 서울 구의동에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아이유 닮은 꼴이라고 나오기도 했어요.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신 것 같네요. 시즌1의 서지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첫 째날의 활약으로 1화에서 남자들의 몰표를 받기도 했죠. 과연 마지막화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보는 것도 감상 포인트일 것 같아요.

 

여섯 번째 입주자 <송다은>1991년생으로 인덕대 방송연예과 졸업, 배우 지망생이라고 해요. 서울 역삼동에 거주중이라고 하네요. 처음 등장했을때 부터 포스가 장난이 아니셨는데 배우 지망생이셨네요.

 

왠지 여신 포스가 물씬 풍겼는데 배우 지망생이라니. 언젠가 스크린에서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 공개

메기는 상어가 될 것인가?

일곱 번째 입주자 <김현우>는 1화 마지막에 메기로 등장했었죠. 1993년생으로 일본 유학, 이태원 경리단길 일식집 사장이라고 해요. 현재까지 방송에서 나온 장면은 많이 없는데 새로운 메기로 등장하면서 하트시그널에 많은 변화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MC들이 메기가 아니라 상어다 라는 말을 하기도 했죠. 거칠고 강한 스타일로 보여지는데 직접 방송을 통해 만나보면 어떤지 알 수 있겠죠?

 

여덟 번째 입주자는 여성으로 아직 밝혀지지 않았어요. 방송에 등장하지 않은 만큼 언제 등장할지도 미지수입니다.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2도 정말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업데이트가 되면 계속해서 글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방송 하트시그널 시즌2 2화도 재미있게 보자구요. 즐감하세요.

댓글